아이디병원, 모티바코리아와 협업 본격 시동…‘모티핏 가슴성형센터’ 개소
아이디병원, 모티바코리아와 협업 본격 시동…‘모티핏 가슴성형센터’ 개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2.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 사 기술력 집약해 수술 전문성 및 안전성 강화
기술력 확인 가능한 다양한 상품과 인증패 전시
“안전한 아름다움 구현하는 혁신적인 센터 될 것”
아이디병원이 모티바코리아와 손잡고 내달 모티핏 가슴성형센터를 본격 개소한다.

아이디병원이 가슴보형물 수입·공급업체 모티바코리아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모티핏 가슴성형센터(이하 모티핏 센터)’를 내달 본격 개소한다고 밝혔다.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모티핏 센터는 아이디병원의 가슴수술 17년간의 노하우와 모티바의 보형물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센터로 아이디병원 본원 16층에 마련된다. 

실제로 이곳에서는 모티바 보형물과 아이디병원 가슴성형 프로닥터를 통해 진행된 가슴수술 후기부터 모티바 보형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검증하는 각종 논문(영국 학술지 네이처지 바이오엔지니어링 등), 보형물 안전상태를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블루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디병원의 기술력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인증패도 확인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비비안과 MOU를 통해 탄생한 속옷,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4년 누적(2017년 5월 1일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 최다 가슴성형 인정을 받은 인증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디병원은 모티핏 센터 오픈 이후 모티핏 레벨러 밸런스 분석 프로그램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모티핏 레벨러를 통해 양쪽 가슴의 비대칭 및 볼륨의 차이를 체크하는 것으로 개인의 체형에 가장 이상적인 가슴 모양을 분석할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모티핏 가슴성형 환자만을 위한 전용 상담실과 케어존도 별도로 운영될 예정이다. 아이디병원은 이를 통해 환자들의 사후관리까지 전문적이고 철저하게 진행한다는 각오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모티핏 센터는 아이디병원과 모티바코리아의 업무협약으로 세부적인 기술력 교환을 통해 구현된 공간”이라며 “아이디병원과 모티핏코리아의 기술력을 집약해 여성의 자존감과 직결되는 아름다움과 안전성을 동시에 구현하는 혁신적인 센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