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몸과 마음? 바디케어로 ‘리추얼’ 경험해보세요!
지친 몸과 마음? 바디케어로 ‘리추얼’ 경험해보세요!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2.1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티카, MZ세대 겨냥한 ‘임브레이스 바디케어’ 선물세트 출시
아로마티카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임브레이스 바디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아로마티카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 ‘임브레이스 바디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아로마티카가 18일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은 ‘리추얼’ 트렌드를 반영해 힐링할 수 있는 ‘임브레이스 바디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고자 규칙적인 습관을 만들고 실천하는 ‘리추얼 라이프’가 주목받고 있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나와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아로마테라피로 진정한 쉼과 특별한 ‘바디 리추얼’을 선물할 수 있도록 ‘임브레이스 바디케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여기에 선물하기 좋은 아로마티카만의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아로마티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선물세트는 ‘임브레이스 바디워시 네롤리&패츌리’ ‘임브레이스 바디로션 네롤리&패츌리’ ‘리넨 샤워타월’로 구성됐다. ‘안아주다’ ‘포용하다’의 의미를 담은 ‘임브레이스(embrace)’ 라인으로 네롤리의 은은한 꽃향기와 패츌리의 짙은 흙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임브레이스 바디워시 네롤리&패츌리’는 코코넛, 옥수수 등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세정성분으로 피부를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한다. 샤워 시 따뜻한 물과 함께 사용하면 네롤리와 패츌리 에센셜오일이 블렌딩된 감각적인 향기가 하루를 포근하게 마무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임브레이스 바디로션 네롤리&패츌리’는 레몬밤잎추출물, 시어버터 등 식물성 보습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를 한층 더 매끄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바를수록 풍성한 향기가 더해져 몸과 마음이 편해지는 아로마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함께 구성된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리넨 샤월 타월’은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 시 마직물 그대로의 까슬까슬함이 전해져 개운함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에서 휴식과 힐링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며 “피로하고 지친 나를 위해, 주변을 위해 일상에서 심신을 다스리는 리추얼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임브레이스 바디케어 선물세트’는 2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