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모티핏 가슴성형센터’ 본격 개소…시너지효과 기대
아이디병원, ‘모티핏 가슴성형센터’ 본격 개소…시너지효과 기대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3.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티바코리아와 손잡고 가슴성형분야 기술력 집대성
모티바 보형물 관련 논문, 인증서 등 배치…신뢰도↑
케어존 운영으로 맞춤상담부터 사후관리까지 진행
아이디병원은 3일 아이디모티핏센터의 그랜드 오픈식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아이디병원 김지환 원장, 양은진 원장, 박상훈 병원장, 모티바코리아 강윤지 과장, 신인석 원장, 정지은 원장.

아이디병원과 모티바코리아가 협업한 프리미엄 가슴성형 모티핏센터가 마침내 첫발을 내디뎠다.

아이디병원은 3일 아이디모티핏센터의 그랜드 오픈식을 진행하고 센터 운영을 본격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이디모티핏센터(이하 모티핏센터)는 아이디병원과 모티바코리아 간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양사의 프리미엄 기술력을 집대성한 공간이다. 아이디병원은 지난달 가슴보형물 수입·공급업체 모티바코리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모티핏센터를 개소하기로 뜻을 모았다. 

모티핏센터 그랜드오픈식은 아이디병원 본원 15층에서 커팅식 진행 후 16층에 새롭게 오픈한 모티핏센터를 투어하는 방식으로 열렸다. 행사에는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을 포함해 가슴센터 프로닥터인 양은진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신인석 원장(외과 전문의), 정지은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김지환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등이 참석했다. 모티바코리아에서도 실무진이 참여해 양사의 협업 센터를 기념했다.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과 모티바코리아 강윤지 과장이 모티핏센터를 투어하고 있다.

모티핏센터는 아이디병원 본원 16층을 전체 리뉴얼하는 방식으로 오픈했다. 총면적은 약 330.5㎡ 규모로 가슴성형에 특화된 아이디병원 프로닥터 의료진(학술지식 및 수술경험, 도덕성 등을 검토해 선별된 아이디병원의 의료진)이 상주한다. 

모티핏센터에는 세계적인 의료기술과 모티바 보형물의 안전성 및 우수성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각종 논문 및 보형물 샘플 등이 배치돼 있다. KRI한국기록원 국내 최다 가슴성형 인증서(4년 누적, 기간 2017년 5월 1일부터 2020년 4월 30일), 보형물 안전상태를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블루씰, 영국 학술지 네이처지 바이오엔지니어링 논문 등을 볼 수 있다. 

모티핏센터에서 가슴성형을 진행한 환자들을 위한 특별한 상담실과 케어존도 운영된다. 가슴성형분야에 이해도가 높은 프로닥터를 통해 전문적인 상담과 사후관리를 진행, 의료서비스의 질을 높인다는 각오다.  

모티핏 레벨러 밸런스 분석 프로그램도 본격 운영된다. 이는 개인 체형에 가장 이상적인 모양을 분석하는 프로그램으로 양쪽 가슴의 비대칭 및 볼륨 차이를 수치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를 통해 수술 실패 가능성을 낮추고 우수한 의료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글로벌에서도 손에 꼽히는 아이디병원의 뛰어난 의료진과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모티바가 협업한 모티핏센터는 프리미엄 가슴성형에 큰 획을 그을 기념비적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전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기 위해 양사는 다양한 협업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