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건강 위해 사료도 1:1 맞춤으로!
반려견 건강 위해 사료도 1:1 맞춤으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3.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도, ‘오가닉 AI 1:1맞춤 수제사료’ 정식 출시
알파도펫과 연동해 맞춤식단 주문…배달서비스 제공
알파도가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가닉 AI 1:1맞춤 수제사료’를 출시했다. 이는 알파도가 서비스 중인 AI 홈 헬스케어 플랫폼 ‘알파도 펫(AlphaDo Pet)’과 연동돼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다.

알파도가 펫푸드 ‘오가닉 AI 1:1맞춤 수제사료’를 정식 출시, 프리미엄 펫푸드 배달서비스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밝혔다.

알파도는 반려동물 AI 홈 헬스케어 플랫폼 ‘알파도 펫(AlphaDo Pet)’을 통해 반려동물의 질병예방 조기진단을 통한 건강관리를 돕고 있다.

알파도 지영호 대표는 “알파도펫 AI엔진과 어플을 통해 1:1 맞춤으로 균형 잡힌 펫푸드를 선택해 추천받을 수 있다”며 “반려견의 품종, 연령, 체중, BCS(비만도), RER(활동량), 알레르기, 중성화여부 정보 등 다양한 개인별 맞춤정보를 알파도펫+앱에 입력하면 맞춤식단이 더욱 정교해지고 우리 반려견에 특화된 수제사료를 특별히 주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으로 알파도의 ‘오가닉 AI 1:1맞춤 수제사료’ 10종(어덜트5종/시니어5종)은 성장, 연령을 기준으로 ▲아연과 철분이 풍부한 ‘소고기’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 ▲다이어트에 좋은 ‘캥거루’ ▲ 풍부한 오메가3, 알러지에 좋은 ‘연어’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오리’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지영호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사람도 언제나 함께 먹을 수 있는 수준을 의미하는 휴먼 그레이드(human grade) 원료만을 100% 사용했다”며 “원산지를 투명하게 추적관리 할 수 있는 원재료만을 엄선하고 주문제작방식의 수분함량 35~40% 반건식 수제사료로 항산화성분이 풍부한 천연재료만을 사용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하반기부터는 AI 1:1맞춤 수제사료 30일 맞춤식단 정기구독서비스 론칭과 종합건강검진을 비롯해 펫 아카데미를 보호자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알파도펫 택시 서비스 플랫폼을 상용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AI 1:1 맞춤 수제사료 구매를 원하는 보호자는 알파도펫+ 앱에서 회원가입 후 주문 가능하다. 배송은 1차적으로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인천 연수구, 부천시 등 1시간 이내 배송 가능한 지역에 한해 서비스가 가능하다. 알파도펫 AI 수제사료 150g 포장은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오픈마켓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알파도는 AI 1:1맞춤 수제사료와 함께 소변키트 및 알파도펫+ 앱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알파도펫 소변자가검사키트는 요단백, 당뇨, 케톤, 유로빌리노겐, pH, 잠혈 등의 이상유무를 판단해주고 한 달에 한 번 집에서 간단하게 요검사 후 알파도펫+앱을 통해 정기적인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