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저자극 각질관리 화장품 ‘퍼스트랩 필링젤’ 출시
일동제약, 저자극 각질관리 화장품 ‘퍼스트랩 필링젤’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2.03.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이 저자극 각질관리를 위한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일드 셀 필링젤’을 출시했다.
일동제약이 저자극 각질관리를 위한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일드 셀 필링젤’을 출시했다.

일동제약은 30일 저자극 각질관리를 위한 ‘퍼스트랩 프로바이오틱 마일드 셀 필링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퍼스트랩 필링젤은 일동제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FIRSTLAV)’의 신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각질관리용 제품에 많이 쓰이는 알파·베타·폴리 히드록시산(AHA·BHA·PHA)과 같은 화학 성분 대신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동제약의 유산균 기술력이 반영된 ‘프로바이오틱’ 성분과 코코넛에서 추출한 세룰로오스가 사용 시 자극을 줄여주고 수분을 머금는 특허 받은 워터허그셀 원료와 얇은 막을 형성하는 고마쥬 타입의 제형을 적용해 각질을 효과적으로 분리·제거한다.

일동제약 인체적용시험에 따르면 사용 전과 비교해 필링겔에 흡착된 각질의 양이 798.69% 증가했으며 1회 사용 시 피부내재균주(황색포도상구균) 90.65% 감소,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등 피부모공세정력 55.73% 개선, 피부맑기 46.97% 개선 등이 확인됐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는 약 28일을 주기로 오래된 각질이 새로운 각질로 대체되는데 스트레스나 피로, 생활 습관 등에 따라 교체시기가 달라질 수 있다”며 “오래된 각질이 쌓여 점점 두꺼워지면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만큼 퍼스트랩 필링젤을 통해 소비자들이 피부건강을 지켰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