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가성비보다 건강효과·안정성 확인하세요!
프로바이오틱스, 가성비보다 건강효과·안정성 확인하세요!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4.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 강조한 신규 광고 공개
듀오락이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합리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선택기준은 가성비가 아닌 건강효과와 안전성에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쎌바이오텍 브랜드 듀오락이 1일 배우 강하늘과 함께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의 효과와 안전성을 강조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듀오락은 이번 CF를 통해 합리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선택기준으로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을 제시했다. 또 프로바이오틱스 구매 시 최저가나 보너스 등과 같이 가성비만 따지기보다 건강에 있어 유익한 효과와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듀오락은 국적에 따라 필요한 유산균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27년 동안 한국인에 최적화된 한국인 인체 유래 유산균을 개발,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합리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구매기준은 가성비가 아닌 효과와 안전성에 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가격 경쟁이 치열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건강기능식품 본질에 집중하고 있는 우리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듀오락몰에서는 광고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5월 15일까지 고객참여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고객이 장 건강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TV ▲에코체 음식물처리기 ▲다이슨 에어랩 ▲프리미엄 유산균 ‘듀오락 골드’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신규가입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