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테라피로 온전히 나에게 집중해보세요”
“아로마테라피로 온전히 나에게 집중해보세요”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4.0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티카, ‘아로마테라피로 시작하는 리추얼’ 캠페인 영상 3편 공개

 

아로마티카가 김윤아, 박서희, 요요와 함께하는 ‘아로마테라피로 시작하는 리추얼’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아로마티카가 김윤아, 박서희, 요요와 함께하는 ‘아로마테라피로 시작하는 리추얼’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했다.

아로마티카가 5일 ‘아로마테라피로 시작하는 리추얼’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올해 초부터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리추얼(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규칙적인 습관)’ 시간을 독려하고자 ‘아로마테라피로 시작하는 리추얼’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모델 박서희, 인플루언서 요요는 리추얼 아이템으로 아로마티카의 ‘임브레이스’ 보디케어 제품을 소개했다.

임브레이스 라인은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네롤리의 은은한 꽃향기와 패츌리의 짙은 흙 향을 블렌딩한 것으로 합성향을 배제한 자연스러운 향기가 특징인 제품이다.

영상 속에서는 김윤아는 보디워시와 보디로션으로 아침을 싱그럽게 즐기는 방법을, 박서희는 핸드크림으로 피로감을 덜어내는 순간을, 요요는 보디로션과 보디오일을 블렌딩해 풍성한 아로마테라피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김윤아·박서희·요요는 당당한 이미지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어 이번 캠페인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일상 속 휴식과 힐링이 필요한 순간 3인이 제안하는 아로마티카 임브레이스 보디케어로 하루 중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리추얼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3인의 모습이 담긴 캠페인 영상은 아로마티카 공식몰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로마티카는 4월 한 달간 보디케어를 올리브영에서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1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보디오일과 돌고래 페이스&보디 마사저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