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모티핏가슴클리닉 롤렛이벤트로 감사의 마음 전달
아이디병원, 모티핏가슴클리닉 롤렛이벤트로 감사의 마음 전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4.2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이래 가슴성형 최다 수술건수 달성
아이디병원이 모티핏가슴클리닉 개소에 힘입어 개원 이래 가슴성형 최다 수술건수를 달성, 롤렛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아이디병원 모티핏가슴클리닉이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아이디병원은 “모티핏가슴클리닉에 대한 성원으로 개원 이래 가슴성형 최다 수술건수를 달성함에 따라 내달 6일까지 롤렛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아이디병원 본원 15층에 설치된 대규모 룰렛판을 통해 진행된다. 1일 1시간 럭키타임을 정해 롤렛판을 돌린 후 해당 경품을 증정한다. 럭키타임은 매일 변경된다. 

롤렛 상품은 1등부터 6등까지로 구성돼 있으며 꽝도 있다. 1등부터 6등까지에 당첨되면 현장에서 상품을 전달한다. 꽝이어도 별도의 SNS 이벤트를 통해 추첨을 진행,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룰렛이벤트 상품은 가슴성형 관련 다양한 내용부터 수딩패치, 수분크림, 음료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아이디병원은 가슴보형물 수입 공급업체 모티바코리아와 손잡고 지난달 모티핏가슴클리닉을 본격 개소했다. 모티핏가슴클리닉은 아이디병원과 모티바코리아의 기술력을 집대성한 공간으로 실제 양 사의 기술력과 의료경험을 확인할 수 있는 각종 논문 및 보형물 샘플 등이 배치돼 있다. 가슴성형에 특화된 아이디병원 가슴성형 프로닥터(학술지식 및 수술경험, 도덕성 등을 검토해 선별된 아이디병원의 의료진)도 상주하고 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양 사의 기술력을 집대성한 모티핏가슴클리닉에 대한 의료 소비자의 반응이 뜨거워 개원 이래 가슴성형 최다수술 기록을 경신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아이디병원은 임상과 신념을 바탕으로 글로벌 초격차를 의료진의 손으로 말할 수 있도록 첨단장비 도입, 우수 인재 영입 등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