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오시영 작가, 아트콜라보 한정판 선물세트 출시
아로마티카-오시영 작가, 아트콜라보 한정판 선물세트 출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5.0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티카가 오시영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아로마티카가 오시영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아로마티카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오시영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아로마티카 바디케어 세트(임브레이스 라인, 서렌 라인)와 핸드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오시영 작가의 엽서 2종과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오시영 작가는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그림과 모빌 작품을 선보여왔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오시영 작가가 아로마티카가 전하는 자연 에너지에 공감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오시영 작가가 직접 아로마티카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 식물 본연의 위로를 패키지에 공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임브레이스 바디 세트는 ▲임브레이스 바디워시 네롤리&패츌리 ▲임브레이스 바디로션 네롤리&패츌리▲ 핸드타월로 구성됐다. 서렌 바디 세트에는 ▲서렌 바디워시 라벤더&마조람 ▲서렌 바디로션 라벤더&마조람 ▲핸드타월이 담겼다. 핸드크림 2종은 ▲임브레이스 핸드크림 네롤리&패츌리 ▲서렌 핸드크림 라벤더&마조람이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푸르른 5월을 맞아 오시영 작가와 함께 자연이 전하는 위로와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아로마티카의 향기를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로마티카의 한정판 선물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아로마티카 공식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