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나이는 숫자에 불과…“건강도 자신감도 되찾으세요”
엄마의 나이는 숫자에 불과…“건강도 자신감도 되찾으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5.1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5mc, 더뉴그레이와 ‘엄마의 숫자’ 캠페인 진행
40대 이상 여성 비만치료 및 프로필 촬영 지원
365mc가 더 뉴그레이와 ‘#Mom's number(엄마의 숫자)’ 캠페인을 공동 진행, 중장년 여성들에게 건강과 자신감을 선물한다. 대상은 40세 이상 여성으로 오는 20일까지 엄마의 숫자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나잇살은 누구나 겪을 수밖에 없는 노화과정이다. 신진대사가 느려지고 기초대사량이 줄기 때문에 같은 열량을 섭취해도 지방으로 쉽게 축적, 자연스럽게 살이 붙는 것이다. 하지만 언제부터 어떻게 관리를 시작하느냐에 따라 얼마든지 젊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마침 나잇살 관리에 의지가 충만한 엄마들을 위한 좋은 기회가 열린다.

365mc네트웍스(이하 365mc)는 시니어 전문 패션 에이전시 더뉴그레이와 함께 ‘#Mom's number(엄마의 숫자)’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이 들수록 체중이 늘고 몸이 무거워져 고민인 40대 이후 여성들의 자신감 회복과 비만 치료를 위해 기획됐다.

대상은 비만치료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한 40세 이상 여성으로 오는 20일까지 ‘엄마의 숫자’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365m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캠페인에 선정된 ‘엄마’에게는 ▲4~8주 비만치료 프로그램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 ▲스타일링 의류 ▲365mc 시니어 모델 기회 등이 무료로 지원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 365mc는 나잇살에 특화된 국소 지방 제거시술과 전문 식이영양상담 및 비만 특화 진료를 지원한다.

365mc 측은 “나잇살 특화 지방 추출 시술은 피부 탄력도 향상에 도움을 주는 지방분해 용액과 피하 지방에 대한 직접 추출이 병행되는 시술로 기초대사량이 감소하는 중장년층 이후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오랜 세월 단단해진 지방과 셀룰라이트 제거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나잇살 맞춤형으로 구성해 근육량 확보와 피부탄력 회복에 특히 특화돼 있다”고 설명했다.

365mc네트웍스 김남철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으로 중년 여성 참가자들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과 치료 지원을 받고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 경험을 통해 활기 넘치는 삶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뉴그레이 권정현 대표이사는 “스타일링만으로는 한계가 있던 중장년층 이상 여성들도 건강지표와 스타일링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캠페인 성공을 점쳤다.

한편 365mc는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등 5개 병원급을 포함해 18개 전국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방흡입 수술 외 지방추출 주사, 전문 식이영양상담 등 비만 진료와 체형교정 치료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