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퍼센트, 자연발효 곡물효소 ‘베네핏 트리플 효소’ 선봬
헬시퍼센트, 자연발효 곡물효소 ‘베네핏 트리플 효소’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5.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프리바이오틱스 함유, 비건 인증원료 사용
헬시퍼센트가 국산곡물을 자연발효해 만든 ‘베네핏 트리플 효소’를 출시했다.

헬시퍼센트가 국산곡물을 자연발효해 만든 ‘베네핏 트리플 효소’(3.2g×30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헬시퍼센트에 따르면 베네핏 트리플 효소는 귀리, 현미, 백태 등의 국산 곡물을 우수 균주로 48시간 자연 발효과정을 통해 α-아밀라아제 30만 유닛, 프로테아제 2000 유닛의 역가에 폴리감마글루탐산, GABA, 이소플라본, 나토키나제 등의 발효대사산물을 포함하고 있다. 또 특허 배양법으로 만든 NPK포스트바이오틱스B와 특허 신바이오틱스까지 함유한 효소식품이다. 

베네핏 트리플 효소에 사용한 바실러스 아밀로리퀴페이션스(Bacillus Amyloliquefaciens) NPKE1은 메주, 김치, 식초, 맥주 등에서 분리한 발효균주로 각국의 전통 발효식품을 만들 때 이용된다. 

또 식물 영양소만 담아 유럽 비건인증기관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NPK푸드자임E4에 효소활동을 돕는 비타민미네랄혼합제제, 차전자피추출분말 등을 1포에 담았다. 

헬시퍼센트 관계자는 “소화가 잘 안되거나 식습관이 안 좋은 사람들에게 자연발효로 얻을 수 있는 최대 역가와 특허 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베네핏 트리플 효소를 추천한다”면서 “곡물 본연의 고소함에 천연감미료를 사용한 인절미맛 효소를 칼로리나 당류 걱정 없이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핏 트리플 효소는 헬시퍼센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