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멘토 엑스트라 Moderate High’ 도입…가슴성형 전문성↑
아이디병원, ‘멘토 엑스트라 Moderate High’ 도입…가슴성형 전문성↑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5.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병원이 존슨앤존스사(社)의 가슴보형물  ‘멘토 엑스트라 Moderate High’를 추가로 도입, 가슴성형수술 전문성을 한층 강화했다.

아이디병원이 존슨앤존스사(社)에서 출시한 가슴보형물 ‘멘토 엑스트라 Moderate High’를 도입, 가슴성형수술의 전문성을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기존 멘토 엑스트라 타입은 ‘Moderate Plus’ ‘High’ 두 가지로만 구성돼 사이즈 선택 제약과 비대칭 가슴수술 대상자 치료에 한계가 있었다.

아이디병원 측은 “특히 이번 멘토 엑스트라 Moderate High 도입으로 한국인 체형에 더 알맞은 볼륨 생성이 가능해졌다”며 “보다 효과적인 가슴성형수술로 소비자의 만족도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이디병원 정지은 프로닥터(성형외과 전문의)는 “멘토 엑스트라 Moderate High 제품을 도입해 다양한 의료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고 특히 비대칭 가슴수술 대상자들에게도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디병원은 전문적인 가슴클리닉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가슴성형 시장을 지속 선도할 수 있도록 첨단 장비 도입 및 의료진의 전문성을 제고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존슨앤존슨사의 멘토 제품은 보형물 결함으로 재수술 시 보형물 평생 교환 정책을 시행 중이며 10년 추적 임상결과로 안전성을 입증하고 있다. 피부에 닿는 외피와 보형물 내부 실리콘 모두 완제품으로 FDA(미국식품의약국) 승인을 받아 글로벌 의료 소비자들의 신뢰성도 우수하다.

아이디병원은 학술적 지식과 임상을 바탕으로 선정한 가슴 전문 프로닥터를 통해 글로벌 가슴 보형물 제조사들과 다양한 협약 및 제휴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멘토 엑스트라 Moderate High 제품 역시 아이디병원을 비롯한 일부의 의료기관에만 입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