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전국 곳곳에 ‘건강한 아름다움’ 전파한다
아이디병원, 전국 곳곳에 ‘건강한 아름다움’ 전파한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5.3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디클리닉 전국 확대 본격화…내달 대구동성로점 오픈
아이디병원이 네트웍스사업 부문 아이디클리닉의 전국 확대를 본격화하고 뷰티원더랜드(예뻐지는 공간 아이디) 체계 구축에 속도를 낸다. 특히 내달 문을 여는 아이디클리닉 대구동성로점은 비수도권 첫 지점으로 뷰티원더랜드 전국 확대에 중요한 핵심지역이 될 것이란 설명이다. 

아이디병원이 아이디클리닉의 전국 확대를 본격화하고 다양한 지역의 의료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파한다는 각오다.

아이디병원은 다음 달 7일 네트웍스사업 부문 아이디클리닉 대구동성로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이디병원 측은 “우수한 아이디병원의 의료기술을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해 의료소비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이라며 “대구동성로점은 비수도권 첫 아이디클리닉 지점으로 전국 확대에 전초기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아이디클리닉 대구동성로점은 아이디피부과의 4대 센터(NP스킨부스터센터, 에스테틱센터, 디에이징센터, 브라이트닝센터) 기술력과 장비를 그대로 구현한 곳이다. 또 아이디병원 본원의 ‘올핏(올리고 핏하다)’이라는 슬로건도 계승,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아이디클리닉의 시술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아이디병원 측은 “실제로 인모드(제조사 인모드), 올리지오(제조사 원텍), 슈링크(제조사 클래시스), 피코토닝(제조사 원텍) 등 효율적인 올핏을 구현할 수 있는 시술장비가 모두 입점한다”며 “대구동성로점을 이끌 조은비 대표원장 역시 아이디클리닉 신사점 원장을 역임했으며 아이디병원 보톡스/필러 아카데미를 수료, 아이디병원 본원의 철학과 기술력을 구현할 수 있는 적임자로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수요가 급증하는 다양한 스킨부스터 제재도 대구동성로점을 비롯해 향후 추가될 아이디클리닉 지점에 모두 입점한다. 스킨부스터란 피부(skin)와 활성화제(booster)를 합친 단어로 직접 유효물질을 주사하거나 다양한 방식으로 주입해 미백·주름개선·수분충전 등의 부스팅 효과를 일으키는 시술이다.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사회적거리두기 및 실외 마스크 해제 등이 시행되면서 미용시술을 찾는 의료소비자들도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디병원은 아이디클리닉을 통해 전국에 우수한 미용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뷰티원더랜드(예뻐지는 공간 아이디) 체계를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디클리닉은 지난 2월 위례점을 시작으로 6월 대구동성로점, 8월 부천점이 연이어 문을 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