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우리 아이들 위해 목소리 내주세요”
“올해도 우리 아이들 위해 목소리 내주세요”
  • 장인선 기자‧안훈영 인턴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2.06.0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 공식 서포터즈 18기 모집
아이배냇은 8일부터 21일까지 분야별로 서포터즈를 모집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은 매월 시크릿 박스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아이배냇은 8일부터 21일까지 분야별로 서포터즈를 모집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은 매월 시크릿 박스를 무료로 제공받는다.

아이배냇이 8일부터 21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18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18기는 베베간식, 산양유아식 부문에서 총 60명이 활동한다. 이밖에도 골든저지 4기, 아이오감 1기, 영상부문에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각 부문별 지원은 국내 거주 부모라면 누구나 아이 월령에 맞춰 가능하며 서포터즈 모집공고를 본인 SNS에 공유한 뒤 아이배냇몰 내 모집 공고를 통해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7월부터 4개월간 ▲제품체험 및 홍보 ▲제품 관련 설문조사 참여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 부문별 매월 체험제품과 아이배냇몰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서포터즈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미션까지 완료하면 엄마와 아기의 이름으로 아이배냇 제품을 기부하는 ‘내 아이 첫 기부’에 참여할 수 있고 후원 인증서도 받을 수 있다. 부문별 월별 우수활동자와 최종 우수활동자는 별도로 수상한다.

아이배냇 서포터즈 담당자는 “분유, 이유식, 간식 등 제품 전반에 대한 서포터즈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긴밀히 소통하겠다”며 “아이배냇과 함께 할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