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양 한 끼로 우리 아이들도 무더위 극~복”
“보양 한 끼로 우리 아이들도 무더위 극~복”
  • 장인선 기자·안훈영 인턴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2.07.1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 7월 월간 한 끼 ‘보양 한 끼’ 진행
아이배냇이 7월 ‘보양 한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 속 아이들의 체력과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이배냇이 7월 월간 한 끼 주제로 ‘보양 한 끼’를 선정, 무더위 속 아이들의 체력과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구성해 선보인다.

아이배냇이 ‘보양 한 끼’를 주제로 7월 월간 한 끼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7월 보양 한 끼는 무더위 속 아이들의 체력과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 만점 제품들로 구성됐다.

구성제품은 ▲꼬마국 세트(닭다리살 백숙, 든든쇠고기갈비탕, 우리한우 사골곰탕) ▲순보들면 2종(쇠고기, 쇠고기비빔) ▲짧게 자른 한입미역 ▲배도라지조아 10입 ▲꼬마 끙아 3종(사과, 포도, 푸룬)이며 7월 말까지 30% 상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호와 취향에 맞게 구성제품을 선택해 구매 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인스타그램에 필수해시태그(#아이배냇 #월간한끼 #7월한끼 #보양한끼 #월간한끼후기이벤트)와 함께 제품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보양 한 끼 세트를 증정한다.

아이배냇 HMR 담당자는 “무더위와 장마가 이어지는 요즘 같은 시기는 아이들의 체력관리가 정말 중요하다. 아이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보양 한 끼’로 준비했다”며 “간편하고 영양이 든든한 ‘보양 한 끼’와 함께 아이와 가족 모두가 건강한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