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했던 ‘저지분유’ 꿀정보, 여기 다 모였다
궁금했던 ‘저지분유’ 꿀정보, 여기 다 모였다
  • 장인선 기자·안훈영 인턴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2.07.2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 ‘골든스마일 캠페인’ 진행
저지분유 ‘골든저지GF’ 정보 제공
아이배냇이 골든저지GF와 함께 엄마들의 분유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골든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배냇이 엄마들의 분유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골든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배냇이 2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골든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분유의 기본인 원유 품종에 집중해 만든 골든저지GF와 함께 엄마들의 분유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골든저지GF는 소의 품종부터 차별화를 둔 국내 유일 저지 분유 제품으로 모유, 산양유에 존재하는 ‘A2 β-카제인’의 함량이 높아 아이의 소화 흡수에 용이하다.

아이배냇은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이의 첫 먹거리와 성장의 중요성에 대한 정보 제공, 인식 개선 등에 나선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참여활동과 체험단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이밖에 인스타그램에서는 ‘골든육아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AR필터를 활용해 아이의 일상이 담긴 영상을 찍어 필수해시태그(#골든스마일 #골든육아챌린지 #골든저지 #저지분유 #아기분유 #첫분유)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밖에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아이배냇몰에서는 골든저지 정품체험단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골든스마일 캠페인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아이의 첫 먹거리인 분유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가고 많은 정보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