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영유아식, 세종에서 만나요”
“다양한 영유아식, 세종에서 만나요”
  • 장인선 기자·안훈영 인턴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2.07.2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 ‘2022 세종 베이비키즈페어’ 참가
아이배냇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2022 세종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 다양한 영유아 식품을 선보이고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배냇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2022 세종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 다양한 영유아 식품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배냇이 28일부터 나흘간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리는 ‘2022 세종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국내 유일 저지분유 제품인 골든저지GF와 함께 아이배냇 배냇밀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골든저지GF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선착순 100명의 임신부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또 배냇밀 이유식은 박람회 방문 고객에 한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부스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이배냇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아이배냇 부스를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아이배냇 #골든저지 #산양분유 #베이비페어)와 함께 업로드하고 게시물 URL을 제출하면 아이배냇몰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상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아이배냇·배냇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찜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아이배냇 박람회 담당자는 “수원, 창원에 이어 세종에서도 고객들과 직접 만나며 소통하고자 한다”며 “프리미엄 영유아식을 직접 체험해보고 육아에 필요한 많은 혜택과 정보들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