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022 서울뷰티위크’ 대표 뷰티기업 참여
클리오, ‘2022 서울뷰티위크’ 대표 뷰티기업 참여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2.08.1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가 ‘2022 서울뷰티위크’ 대표 뷰티기업으로 참여한다.
클리오가 ‘2022 서울뷰티위크’ 대표 뷰티기업으로 참여한다.

클리오가 ‘2022 서울뷰티위크(Seoul Beauty Week)’ 대표 뷰티기업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2년 처음으로 열리는 서울뷰티위크는 서울특별시(서울시)가 주최하고 클리오·로레알·한국콜마·현대백화점·화해 등 국내기업이 협력하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로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클리오는 ‘국내 최초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로서 화장품산업 선도기업의 노하우를 다방면으로 공유한다.

뷰티산업 전문가 강연인 ‘뷰티 인사이트’ 프로그램에 참여해 클리오의 마케팅 전략과 ESG 디자인 철학을 발표하고 뷰티산업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 프로그램의 심사기업으로서 유망 중소기업의 사업화 지원 및 협업을 통한 동반성장을 실천할 예정이다.

또 K-POP 공연 등과 연계해 진행되는 한류 체험 페스티벌 행사 ‘뷰티 밤! 트렌드 밤!’에서는 로레알과 더불어 메이크업쇼 무대를 선보이는 등 클리오만의 독창적인 활동들을 펼친다.

아울러 10월 서울뷰티먼스 기간에는 노들섬에서 진행되는 ‘2022 서울뮤직페스티벌(Seoul Music Festival)‘ 대표 협력 브랜드로 참여해 K-MUSIC과 연계한 뷰티 체험 콘텐츠 및 팝업 부스 등을 선보이며 관람객들과 함께 ‘미래감성도시 뷰티 서울’을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클리오 윤성훈 부사장은 “K뷰티 중심지인 서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뷰티축제에 클리오가 대표 뷰티기업으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서울이 글로벌 뷰티의 진정한 허브가 될 수 있게 서울시와 함께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