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위한 ‘분유’ 선택 고민이라면?
우리 아이 위한 ‘분유’ 선택 고민이라면?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2.08.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 육아맘·대디 위한 골든 육아지원금 캠페인 진행
dfdfd
아이배냇이 육아맘·대디들의 육아에 도움을 주고자 ‘분유값! 지원 프로젝트’ 골든 육아지원금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배냇이 ‘분유값! 지원 프로젝트’ 골든 육아지원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육아맘·대디들의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육아에 대한 사회적가치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9월 8일까지 골든저지GF를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아이배냇몰에서 사용가능한 5만포인트를 페이백 받을 수 있다.

또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디자인 스킨 휴대용 부스터(4명) ▲골든저지GF 3단계 3캔(6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아이배냇몰에서 사용가능한 3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골든저지GF는 소품종부터 차별화를 둔 저지소원유로 만든 국내 유일의 저지분유제품이다. 건강한 장내 환경을 도와주는 BB-12 유산균과 편안한 소화에 도움을 주는 A2 베타카제인을 함유했다. 골든저지의 특징을 이해하고 있다면 퀴즈를 푸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참여와 함께 아이배냇의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과 골든저지GF 정품 체험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배냇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 캠페인 관계자는 “육아맘·대디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캠페인을 통해 분유 구매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고 아이의 첫 먹거리인 분유에 대한 많은 정보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