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내 최애간식 투표하세요”
아이배냇 “내 최애간식 투표하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2.08.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 2022 월간어워즈 8월 소비자투표 진행
dfdfd
아이배냇이 8월 월간어워즈에서 음료·퓨레·젤리부문 투표를 진행한다.

아이배냇이 오는 31일까지 2022년 월간어워즈 8월 소비자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월간어워즈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을 주는 ‘BEST 음료·간식’ 제품에 대한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는 아이배냇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배냇 간식박스(2명)를 제공한다.

투표 제품은 음료부문 배도라지조아, 요거조아, 엘더베리조아, 끙아(A, B, C, D), 오늘사과해, 처음보리차이며 퓨레부문은 떠먹는 시리즈(고구마, 고구마와 바나나, 고구마와 사과, 자색 고구마와 푸룬), 쌩마멧(사과·배, 사과·바나나, 사과·망고), 젤리부문 끙아젤리(사과, 포도, 푸룬), 홍삼젤리다.

이밖에 후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8월 어워즈후보에 오른 제품 사용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아이배냇 #아이배냇어워즈 #내돈내산후기 #아이배냇8월어워즈)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간식박스(2명),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제공한다.

아이배냇 월간어워즈 담당자는 “불규칙한 날씨로 아이들이 체력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요즘 시기는 수분보충과 맛있는 간식으로 영양을 보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이배냇의 여러 음료와 간식제품에 대한 여러분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