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다이어트, 피부건강…한번에 챙길 순 없을까
영양, 다이어트, 피부건강…한번에 챙길 순 없을까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2.09.05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여성맞춤 ‘하루엔진 포 우먼’ 출시
영양보충, 체중관리, 피부건강 도움되는 성분 함유
삼진제약 위시헬씨
삼진제약 위시헬씨가 다이어트 및 피부건강, 항산화에 특화된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포 우먼’을 출시했다.

기초영양부터 체중·피부관리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것이 여성들의 마음이다. 이에 해당 고민을 보다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여성들의 관심은 늘 집중돼 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가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고자 여성맞춤 제품 ‘하루엔진 포 우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진제약에 따르면 하루엔진 포 우먼은 영양보충, 항산화작용, 수분보습, 다이어트 기능성원료 함유 등을 특징으로 하는 제품으로 영양밸런스는 물론, 다이어트 및 피부건강까지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챙길 수 있다.

구체적으로 이번 제품에는 비타민 A~E, 셀렌, 녹차추출물, 히알루론산이 들어있다.

히알루론산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우는 데 도움을 주며 녹차추출물(카테킨)은 체지방 감소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준다. 혈행 및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도 함유됐다. 또 ‘듀폰 다니스코’의 균주를 포함한 ‘10억 CFU 보장 프로바이오틱스’와 부원료로 회화나무추출물과 크랜베리추출물도 포함했다. 

복용 편의성도 높였다는 설명. 하루엔진 포 우먼은 앞서 소개한 원료를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 번, 한 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

또 지난 하반기 출시된 하루엔진과 같은 개별보호포장공법을 채택, 한 장의 PTP 안에 독립된 포켓으로 3가지의 정제, 캡슐을 따로 포장해 각 성분의 간섭이나 변질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케어 하루엔진 PM은 “하루엔진 포 우먼에는 여성을 위한 13가지 필수 영양성분이 배합되고 개별포장으로 이뤄져 있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며 “기초 영양은 물론 여성들의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다이어트와 피부건강까지 한 번 더 관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여성건강 올인원팩’으로서 높은 선호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삼진제약은 대표 건기식 브랜드인 ‘하루엔진’의 여성 제품에 이어 남성, 시니어, 청소년 등 다양한 소비자에 맞춘 제품 라인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삼진제약 위시헬씨에서는 추석을 맞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하루엔진 선물세트는 최대 35%, 멀티비타민과 오메가3, 루테인, 밀크씨슬 등을 묶은 선물세트는 최대 46%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기간 내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위시헬씨 공식몰에서는 추석기간 한정 구매 시 마일리지를 5% 추가 적립해준다. 

또 9월 6일 쇼핑 라이브방송에서는 추석 전 배송의 마지막 기회로 하루엔진 등 건강기능식품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