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고민 말고 선택…‘유니베라 아임뮨’ 3종 리뉴얼 출시
이제 고민 말고 선택…‘유니베라 아임뮨’ 3종 리뉴얼 출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9.20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패키지 개선해 소비자 이해·편의성↑
유니베라 아임뮨이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대표제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변덕스런 날씨 속 면역력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가운데 유니베라가 고객과의 소통 폭을 넓히기 위해 아임뮨 출시 3주년을 기념, 제품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임뮨은 유니베라의 대표 면역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아임뮨 오리지널, 아임뮨 슬림핏, 아임뮨 스킨부스터 3종으로 구성됐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아임뮨 오리지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면역력 소재로 인정한 알로에를 핵심원료로하며 면역력과 장 건강,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아임뮨 슬림핏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9중 기능성 제품이며 아임뮨 스킨부스터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9중 기능성 제품이다. 

유니베라는 “아임뮨의 핵심원료인 알로에에 대해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패키지 등을 개선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시행했다”고 전했다. 

구체적으로 디자인은 알로에의 기능적인 특징과 제품 효능이 잘 나타나도록 변경됐으며 패키지는 보다 쉽게 개봉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아임뮨 슬림핏은 망고 맛을, 스킨부스터는 열대 과일 맛을 강화해 맛도 개선했다는 설명이다. 

아임뮨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면서도 아임뮨 브랜드의 정체성을 지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세대는 물론 중장년층과도 함께 소통해나갈 것”이라며 “알로에겔 시장을 선도하는, 나아가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아임뮨을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임뮨 3종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아임뮨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간단한 퀴즈를 통해 당첨자에게 비스포크 오븐, 아임뮨,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9월 25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아임뮨 리뉴얼제품은 아임뮨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