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엘코리아, ‘2022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추계학술대회’ 참가
비티엘코리아, ‘2022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추계학술대회’ 참가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2.09.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동안중심의원 조창환 원장과 구소연 원장, 다이안 던컨 박사, 룩스웰클리닉 홍한빛 원장(사진=비티엘코리아 제공)

비티엘 메디컬 테크놀로지 코리아 유한회사(이하 비티엘코리아)가 지난 18일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2022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미용의료기기박람회 및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는 의사 7700여명이 회원으로 등록돼 있는 국내 미용의학회로 이번 학술대회는 약 190개 부스가 참가해 미용·성형의학 관련 학술 교류 및 콘퍼런스 등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비티엘코리아는 지방 감소와 근육 자극을 동시에 해주는 신제품 ‘엠스컬프 네오(Emsculpt NeoⓇ)’를 비롯, 코어근육을 위한 ‘엠스컬프(EmsculptⓇ)’, 요실금치료기 ‘엠셀라(EmsellaⓇ)’, 고주파의료기 ‘엑실리스(Exilis Ultra 360TM)’를 선보였다. 

비티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는 비티엘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와 앞선 기술을 소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에스테틱 의료기기 분야에 적극적인 투자와 연구 개발을 통해 기대에 부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티엘코리아에 따르면 특히 이번에 선보인 ‘엠스컬프 네오’는 독자적인 고집속 전자기장인 하이펨(HIFEMⓇ)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비침습적 바디 컨투어링 장비로 미국 FDA승인과 식약처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다. 

해당 의료기기는 30분의 짧은 시술과 복부, 허벅지, 팔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할 수 있으며 엠스컬프 네오에 적용된 하이펨(HIFEMⓇ)은 30개 이상의 피어 리뷰 논문으로 기술의 독자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비티엘 에스테틱 제품의 임상 연구 책임자이자 성형 및 재건 전문의인 다이안 던컨(Diane Duncan MD FACS·미국) 박사가 초청 연사로 참여했다. 다이안 던컨은 엠스컬프 네오를 적용해 ‘새로운 체형교정 하이펨의 시대’를 주제로 강의한 동안중심의원 구소연 원장과 ‘근성장과 지방감소’를 주제로 강의한 룩스웰클리닉의 홍한빛 원장과 만나 엠스컬프 네오의 효과와 임상사례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다이안 던컨은 지방흡입술을 대체할 수 있는 비침습적 바디 시술에 대해 다룬 서적 ‘Non-invasive Alternatives for Liposuction’의 저자, 세계 3대 미용성형외과 학회지 ‘Aesthetic Surgery Journal’의 편집위원, 세계 미용성형학회인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의 연사로도 활동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