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으로 잃기 쉬운 생기, 앰플로 꽉 잡아볼까
바쁜 일상으로 잃기 쉬운 생기, 앰플로 꽉 잡아볼까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2.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P가 프로페셔널 홈케어 비타민C 앰플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
CNP가 프로페셔널 홈케어 비타민C 앰플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CNP가 13일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프로페셔널 홈케어 비타민C 앰플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항산화성분인 비타민C유도체 5%(5만ppm)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아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에 활력을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미백기능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포뮬러는 피부를 밝고 환한 피부로 개선해준다.

또 천연보습인자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해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CNP만의 독자성분 Anti-Irritant Complex™를 함유해 피부진정테스트와 민감패치테스트를 완료했다.

비타민C는 ▲피부활력 저하 ▲피부생기 저하 ▲피부탄력 저하 등을 유발해 피부노화의 주범으로 불리는 활성산소의 생성을 억제하는 항산화성분으로 피부에 활력 및 생기를 부여해 피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CNP에 따르면 신제품은 개봉 후 쉽게 산화돼 보관·관리가 까다롭고 피부자극을 동반할 수 있는 강한 산성을 가진 순수 비타민C가 아닌, 비타민C유도체로 제조된다. 따라서 30개월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 피부에도 피부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CNP 관계자는 “바쁜 일상으로 전문피부관리를 받기 어려울수록 집에서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라며 “생기 잃은 피부로 칙칙한 안색이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고 특별한 미백케어를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