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데일리 선케어 3종 출시
닥터지, 데일리 선케어 3종 출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2.1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가 데일리 선케어 3종을 출시했다.
닥터지가 데일리 선케어 3종을 출시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가 16일 간편함과 촉촉함을 더한 데일리 선케어 3종(▲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3종은 기존 닥터지 선케어 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및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됐다.

구체적으로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스킨 선 로션은 가볍고 촉촉한 무기자차 저자극 선케어 제품이다. 징크옥사이드·워터그린카밍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차단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모이스처 선은 핑크 베이지 컬러로 톤업 효과를 주는 선케어 제품이다. 핑크칼라민·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고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스킨케어 성분이 약 64% 들어갔으며 모이스처 앰플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당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스틱은 간편한 스틱 형태의 선케어 제품이다. 5-시카 콤플렉스(5-CICA Complex)와 아쿠아 병풀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무향료, 무색소의 저자극 선 스틱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정유진 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스킨케어 제품과 같은 촉촉한 사용감부터 파데프리 메이크업 제품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까지 다양하게 기획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이 닥터지의 선케어 제품으로 365일 관리할 수 있게 제품 출시 및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