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랭킹닭컴 식단백과’ 기획전 개최
랭킹닭컴, ‘랭킹닭컴 식단백과’ 기획전 개최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3.0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킹닭컴
랭킹닭컴은 봄을 맞아 체중관리로 식단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랭킹닭컴 식단백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랭킹닭컴은 2일 ‘랭킹닭컴 식단백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아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식단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3월 한 달간 최대 10+10 증정과 61% 할인혜택을 적용해 초보, 중수, 고수를 위한 추천 식단을 선보인다.

먼저 초보를 위해서는 ▲닭가슴살 소시지 ▲소스 닭가슴살 ▲굴림 만두 등 부담 없이 즐기기 쉬운 닭가슴살 제품들을 구성했다. 또 중수를 위한 식단은 스팀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등 랭킹닭컴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고수 식단은 저염 스팀 닭가슴살, 고구마, 단호박 등으로 구성했다.

랭킹닭컴은 이와 함께 ‘습관의 힘, 정기배송’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정기배송을 통해 꾸준한 식단, 식습관 조절로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회차별로 적립과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랭킹닭컴은 이번 기획전을 기념한 SNS 연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랭킹닭컴 제품을 활용한 식단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랭킹닭컴 적립금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3월은 새 학기와 봄이 시작되는 시기로 새로운 마음으로 식단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에 알맞은 식단을 추천하고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랭킹닭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