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케토톱 패키지 개선한다
한독, 케토톱 패키지 개선한다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3.02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
한독은 케토톱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개선하고 고객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독은 2일 붙이는 근육통·관절염 치료제 케토톱(성분명:케토프로펜)의 패키지를 개선하고 고객소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독은 케토톱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을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개선했다. 또 시각장애인을 위한 QR코드를 삽입하고 환경을 위해 종이 사용을 최소화하는 등 ESG 실천을 위한 노력을 더했다.

특히 이번에 개선된 패키지는 각 제품별로 어깨, 손목, 손가락 등의 부착 부위와 함께 사각형, 밴드형, 동전 모양 등 실제 제품이 부착된 이미지를 전면에 넣었다. 또 근육통, 관절염, 어깨관절 주위염을 비롯해 팔꿈치, 손가락 등 제품별로 소비자들이 부위에 따라 제품을 적절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케토톱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은 유지하고 기존 가로형에서 세로형으로 디자인을 변경했으며 성분함량, 사이즈, 부착부위를 알아보기 쉽게 일러스트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손가락 마디마디에 밴드처럼 감아 효과 좋은’, ‘동전모양으로 원하는 통증부위마다 강력하게’ 등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을 소비자 친화적인 문구로 설명했다.

이밖에도 ESG 경영의 일환으로 불필요한 종이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케토톱 오리지널과 핫 34매의 종이 포장을 제거했다. 또 케토톱 전 제품에 시각장애인을 위한 QR코드를 삽입, 음성 안내설정을 한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촬영하면 제품정보를 음성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김미연 상무는 “이번 패키지 개선으로 케토톱 제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케토톱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제품을 개선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토톱은 붙이는 근육통·관절염 치료제로 피부를 통해 약물이 침투해 환부에 직접 소염진통 작용을 한다. 케토톱 제품은 오리지널 제품 외에 손가락과 손목 등 밴드처럼 감아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의 ‘케토톱 밴드타입 혼합형’, 열감을 더한 ‘케토톱 핫’, ‘케토톱 핫 밴드타입’, 국소부위 통증을 집중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케토톱 핫 미니’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