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로 우리 아이 식사 건강하게 챙겨보세요”
“밀리로 우리 아이 식사 건강하게 챙겨보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3.0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 가정간편식 브랜드 밀리 선보여
아이배냇
아이배냇이 가정간편식 브랜드 밀리를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배냇은 7일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밀리’(Meali)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리’는 소중한 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부모의 마음으로 온 가족의 건강한 식단을 책임지는 아이배냇(meal+‘I’venet)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학령기(만 6~12세) 아이는 물론 성인과 노인까지도 만족스러운 한 끼를 먹을 수 있도록 간편하고 영양소가 가득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처음 선보인 제품은 영양밥 2종(베이컨토마토밥·햄에그간장버터밥)과 영양반찬 2종(피자한입 떡갈비·크림큐브 스테이크)이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재료를 먹기 좋은 크기로 넣었고 영양도 가득 담아 골고루 먹지 않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17년 경력의 베테랑 셰프의 손길과 밀리만의 노하우를 더해 제품을 개발했다.

또 제품은 전자레인지 사용가능 용기에 담겨있고 실온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밖에도 아이배냇은 밀리 출시와 함께 세분화시킨 맞춤형 가정간편식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며 아이가 먹는 건강한 한 끼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나눌 계획이다.

아이배냇 HMR 조은혜 담당연구원은 “‘밀리’는 유아식에 대한 전문성을 가지고 ‘아이먹거리 순수주의’를 추구하는 아이배냇의 원칙과 노하우를 담은 건강한 식단”이라며 “생활양식 등의 변화로 이른 시기에 HMR을 접하는 아이들이 많아지는 상황에서 보다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고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