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봄 맞아 ‘3월 빅 프로모션’ 진행
에이블씨엔씨, 봄 맞아 ‘3월 빅 프로모션’ 진행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03.0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블씨엔씨가 '3월 봄맞이 빅 프로모션'을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가 '3월 봄맞이 빅 프로모션'을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에이블씨엔씨가 연중 최대규모행사인 '3월 봄맞이 빅 프로모션'을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초부터 색조, 더마, 한방 등 화장품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에이블씨엔씨의 주력 브랜드를 중심으로 1+1 혜택을 제공한다.

미샤는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등을 1+1으로 선보인다.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밤 스틱’과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밤 스틱’은 1+1 혜택과 함께 교차구매도 가능하다. 또 올해 새롭게 선보인 ‘비폴렌 미스트 앰플’과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스틱’ 2종도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초공진의 영안, 소생, 금설, 채옴, 설본라인은 품목에 따라 1+1 교차 구매할 수 있다. 초공진 기획세트는 1개 구매 시 30%, 2개 구매 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어퓨는 마데카소사이드 라인을 1+1으로 제공한다.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2만 5000원 이상 구매하면 '과즙팡 머랭 블러셔'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스틸라는 ‘소프트 글로우 파우더 블로셔’ 2종을 1+1으로 선보이며 셀라피와 라포티셀은 저자극 더마 제품을 1+1으로 구매할 경우 '레드시카 올클리어 포어패드 5ea'와 '센서티브 클렌징 워터 300ml'를 각각 추가 증정한다.

에이블씨엔씨는 이밖에도 매일 미샤,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의 인기품목들을 선정해 최대 86%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원데이 특가'와 일주일간 상시할인하는 '7일 특가'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에이블씨엔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미샤 매장과 에이블씨엔씨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동시 진행된다”며 “자세한 사항은 에이블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