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라페이셜 코리아, 내달까지 ‘글로우 익스피리언스’ 행사
하이드라페이셜 코리아, 내달까지 ‘글로우 익스피리언스’ 행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3.15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드라페이셜 코리아가 패션모델들을 위해 하이드라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글로우 익스피리언스(Glow Experience)’ 행사를 내달까지 진행한다. 

하이드라페이셜 코리아가 런웨이에 오를 패션모델들에게 하이드라페이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글로우 익스피리언스(Glow Experience)’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드라페이셜은 미국 헬스 및 화장품기업인 더뷰티헬스컴퍼니가 론칭한 피부 시술 서비스 브랜드로 기업은 지난해 이 브랜드에 대한 한국 시장 진출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하이드라페이셜은 기업의 특허기술인 볼텍스 퓨전(Voltex-Fusion)을 이용한 비침습적인 피부과 시술이다. 클렌징, 노폐물추출, 스킨솔루션 공급 등 3단계로 이뤄지며 주사나 열에너지 등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라페이셜은 미국 FDA에 이어 지난해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3등급 의료용 삭피 장치 허가 승인을 받았다. 식약처 의료기기 품목 및 품목별 등급 관련 규정에 따르면 국내 승인된 3등급 의료용 삭피장치는 색소, 가는주름, 피부불순물 제거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라페이셜의 한국법인 하이드라페이셜 코리아는 “글로우 익스피리언스는 모델에게 가장 중요한 순간인 패션쇼무대를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자 기획됐다”며 “실제 해외에서도 헐리우드배우들이 시상식 무대에 올라가기 전 해당 시술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하이드라페이셜이 도입된 보스피부과의원에서 첫 번째로 진행된다.

보스피부과의원 김홍석 원장은 “하이드라페이셜은 극민감성을 제외한 대부분의 피부 타입에 적용 가능하며 시술 후 즉각적인 광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3단계 과정을 통해 피부 모공과 표면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가꿔줘 특히 메이크업 했을 때 그 효과와 지속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실제로도 중요한 행사를 앞둔 고객들이 많이 찾는 시술이며 통증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에게도 적합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우 익스피리언스는 3월부터 4월까지 2개월간 계속되며 보스피부과의원을 시작으로 하이드라페이셜이 도입된 서울 소재 피부과 및 클리닉들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