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건강 챙기고 소중한 추억 남기세요”
“장 건강 챙기고 소중한 추억 남기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3.16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떠나요! 캠핑, 챙겨요! 장 건강’ 기획전 연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쎌바이오텍 듀오락은 즐거운 캠핑을 위한 장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떠나요! 캠핑, 챙겨요! 장 건강’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쎌바이오텍 듀오락은 16일 ‘떠나요! 캠핑, 챙겨요! 장 건강’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즐거운 캠핑을 위한 장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기획전은 4월 10일까지 듀오락몰을 통해 진행되며 기획제품은 유산균 제품인 ▲민감한 장을 위한 ‘듀오락 스탑’ ▲덴마크산 소화효소가 함유된 ‘듀오락 위청장쾌’ ▲물 없이 씹어 먹을 수 있는 ‘듀오락 데일리 츄어블’ 등으로 구성됐다.

‘듀오락 위청장쾌’, ‘듀오락 데일리 츄어블’ 제품은 최대 10% 할인, ‘듀오락 스탑’ 구매 시 최대 18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듀오락몰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50% 할인가로 체험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야외 캠핑장에서는 오염된 음식이나 물속 유해균으로 인해 ‘물갈이 설사’에 노출될 위험이 높다”며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러한 유해균을 배출해 주므로 여행 출발 일주일 전부터 꾸준히 섭취해 건강한 장 환경을 구축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이어 “캠핑 중 과식으로 인한 소화장애를 대비해 소화효소를 함유한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도 좋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건강한 장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한국산 유산균에 대한 특허기술과 유산균의 다양한 기능성을 연구해온 전문 기술력을 기반으로 ▲마이크로바이옴의 시작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시너지 ‘듀오랩’ ▲마이크로바이옴 뷰티 ‘락토클리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