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 골프선수들이 직접 알린다”
“건강한 아름다움, 골프선수들이 직접 알린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3.2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KLPGA 김지현·박결·허다빈 프로 후원
유니베라가 2023시즌 KLPGA 김지현(대보건설), 박결(두산건설), 허다빈(한화큐셀) 프로를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세 선수들은 유니베라 제품의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프로모션 진행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유니베라가 2023시즌 KLPGA 김지현(대보건설), 박결(두산건설), 허다빈(한화큐셀) 프로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계약으로 각 선수들은 ‘유니베라’ 로고가 들어간 의류를 착용하고 올 시즌 활동에 나선다. 아울러 유니베라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골프 레슨 이벤트 프로모션과 알로에 면역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아임뮨과 웰니스 뷰티 컨셉의 화장품 브랜드인 보타니티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또 세 선수의 올해 참가 대회 버디 개수에 따라 ‘유니베라 포인트’를 신설, 운영함으로써 시즌 종료 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계획이다. 선수들이 참가한 대회 버디개수를 포인트로 환산해 적립하고 이를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밖에 골프를 좋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필드 레슨 이벤트를 비롯해 선수들은 유니베라가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함께 할 예정이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골프에 대한 진정성 있는 태도와 열정을 가진 세 프로의 이미지가 유니베라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며 “단순한 유명세가 아닌 실력과 인성으로 브랜드 홍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