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우리 가족 장 건강 챙겨보세요”
“가정의 달, 우리 가족 장 건강 챙겨보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4.1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듀오락 선물대전’ 연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쎌바이오텍 듀오락은 가정의 달을 맞아 ‘듀오락 선물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쎌바이오텍 듀오락은 17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듀오락 선물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듀오락 공식물 단독 기획전으로 5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듀오락은 28년간의 유산균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연령별 장내 환경에 맞춘 ‘CBT 균주 포뮬러’를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임산부부터 신생아, 영유아, 어린이, 성인까지 생애주기 맞춤형 유산균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꾸준한 유산균 섭취를 독려하기 위해 ▲듀오락 골드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베이비 등 생애주기 맞춤형 제품구매 시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한 알에 100% 한국산 유산균 4억마리가 함유된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 듀오락 위청장쾌, 듀오락 데일리키즈 등 인기제품 최대 25%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하루 선착순 200명의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신청자에게는 3000원의 쿠폰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50% 할인가로 체험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부터 부모님까지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독자개발한 CBT 균주 포뮬러로 연령별 장내 환경에 맞춘 듀오락을 통해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한국산 유산균에 대한 특허기술과 유산균의 다양한 기능성을 연구해온 전문 기술력을 기반으로 마이크로바이옴의 시작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시너지 ‘듀오랩’, 마이크로바이옴 뷰티 ‘락토클리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