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에 자신 없다면 ‘NO’라고 외치세요”
“체력에 자신 없다면 ‘NO’라고 외치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4.17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노비스, ‘SAY NO’ 신규 캠페인 공개
세노비스
세노비스는 ‘체력 자신감’이 떨어진 소비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SAY NO’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스는 17일 ‘SAY NO’ 신규 캠페인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SAY NO’는 자신 없는 체력 때문에 나를 가로막는 내면의 약한 목소리를 행해 ‘NO’라고 외치라는 의미다.

캠페인에는 해가 바뀔수록 부족해지는 체력과 활력으로 인해 마음만큼 몸이 따라가지 못했던 순간을 마주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까지 담아냈다. 

특히 세노비스는 이번 캠페인 광고영상에서 ‘체력 자신감’이 필요한 일상 속 소소한 순간들을 묘사해 소비자의 공감을 높이는데 집중했다. 영상에는 아침 수영이나 아이에게 두 발 자전거 가르쳐주기, 긴 하루 끝에 드라마 정주행하기 등과 같이 일상생활에서 체력으로 인해 작아지는 순간을 포착, 여기에 ‘SAY NO’ 슬로건을 더해 트리플러스로 ‘체력 자신감’을 되찾아 주면서 당당하게 나서게 한다는 내용이다.

이와 함께 세노비스는 SAY NO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상에서 SAY NO를 실천한 순간들을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세노비스 SAY NO 인스타그램 필터’와 함께 찍어 업로드하는 이벤트, 친구소환 이벤트, 리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3 in 1 트리플러스 총 301개를 제공한다.

세노비스 브랜드 매니저는 “체력은 신체적 활동에 있어 필요한 기초요소로 매일 작은 성취를 만들어가는 기반이 된다”며 “비타민과 미네랄뿐 아니라 프리미엄 rT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까지 함유한 트리플러스로 하루 필수 영양을 관리해 체력 자신감을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멀티비타민·미네랄·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한 번에 담은 3 in 1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미네랄로 연령·성별에 따라 차별화해 제품이 구성됐다. 제품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함량이 높은 ‘트리플러스 맨’ ▲항산화, 비타민 C와 가임기 여성에게 필요한 철분, 엽산을 강화한 ‘트리플러스 우먼’ ▲항산화, 뼈 건강, 건강한 혈액순환 등 50세 이후 기초 건강에 꼭 필요한 영양을 담은 ’트리플러스 50+’ 으로 소비자 개개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