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분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 전하길 바라”
“소중한 분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 전하길 바라”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4.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가정의 달 기념 ‘감사의 마음, 격려의 마음’ 프로모션을 진행
천호엔케어
천호엔케어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천호엔케어 인기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감사의 마음, 격려의 마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는 17일 가정의 달 기념 ‘감사의 마음, 격려의 마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흑마늘 프리미엄’, ‘흑염소 프리미엄’, ‘원기력단’ 등 천호엔케어 인기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아울러 다양한 추가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이벤트는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각각 ‘데일리코어 칼슘마그네슘D 망간’ 1박스와 ‘데일리코어 보스웰리아 65’ 1박스를 선착순 제공한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 감격선물’ 행사에 자동응모된다.

천호몰 고객이라면 매일 참여가능한 이벤트들도 있다. 당첨확률이 100%인 룰렛이벤트는 참여 시 적립금, 천호엔케어 제품 등의 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 구매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총 2만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3종과 함께 매일 1005명에게는 가정의 달 특별쿠폰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천호엔케어는 오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계정에 가족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하늘 아래 좋은 것만 담은 천호엔케어 제품으로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