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물 마시는 습관, 뽀로로가 도와줄게요”
“우리 아이 물 마시는 습관, 뽀로로가 도와줄게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4.2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키즈, ‘뽀로로 차차하우스’ 대용량 2종 출시
휴롬키즈
휴롬키즈는 어린이 침출차 ‘뽀로로 차차하우스’ 제품을 대용량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휴롬키즈는 24일 어린이 침출차 ‘뽀로로 차차하우스’ 대용량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뽀로로 차차하우스는 고유의 맛과 향을 지키는 저온로스팅 기법으로 섬세하게 블렌딩한 어린이 침출차로 지난 2021년 배도라지차, 새싹보리작두콩차 등 4종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던 제품이다.

휴롬키즈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기존대비 3배 용량인 45개입 대용량제품 2종을 선보이며 포장은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라인업 인기제품인 ‘배도라지차’와 새롭게 출시한 ‘유기농보리차’ 등 총 2종으로 출시돼 아이들의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 형성을 돕는다.

‘유기농보리차’는 이번에 새로 선보인 제품으로 국산 유기농보리 100%를 사용해 아이들이 호불호 없이 물을 더 쉽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 배도라지차는 100% 국산 배와 도라지, 대추, 모과, 작두콩 등 5가지 신선한 원재료를 균형 있게 배합했다.

휴롬키즈는 ‘식탁 위의 놀이터’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디자인도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품은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캐릭터 티태그가 달린 티백형으로 아이들이 놀이하듯 물을 마실 수 있게 했으며 뽀로로와 친구들 띠부띠부씰 스티커도 3종이 포함돼 있다.

아울러 19cm의 긴 티백끈과 찬물에도 잘 우러나 끓는 물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아이들 스스로 차를 우려낼 수 있어 건강하게 물을 마시는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이밖에도 해썹(HACCP)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며 100% 옥수수전분으로 만든 친환경 생분해 필터(PLA) 티백을 사용해 식품위생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휴롬에프엔비 관계자는 “기존 인기제품인 ‘뽀로로 차차하우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대용량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아이들이 즐겁게 물을 마시는 건강한 식습관을 만들어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