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환 샤워룸에서 숙취 싹 씻어버리세요~!”
“상쾌환 샤워룸에서 숙취 싹 씻어버리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5.02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쾌환 광고모델 한선화,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팬사인회 진행
상쾌환
삼양사는 서울 성수동 상쾌환 팝업스토어에서 상쾌환 광고모델 한선화와 함께 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삼양사는 지난 4월 29일 ‘상쾌환 프레쉬샤워룸’에서 광고모델 한선화와 함께 사인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상쾌환과 광고모델로 인연을 맺은 한선화 배우는 상쾌환 브랜드체험을 위해 모인 팬들의 환영을 받으며 입장했다. 한선화 배우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팬들에게 친필사인과 상쾌환 세트를 직접 전달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쾌환 프레쉬샤워룸’은 샤워를 한 듯 상쾌환으로 전날의 숙취를 씻어내고 상쾌한 기분을 낼 수 있도록 샤워룸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매주 토요일에는 상쾌환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한선화 배우, 이선빈 배우, 정은지 배우 등과 함께하는 특별한 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주자인 한선화 배우에 이어 이선빈 배우와 정은지 배우도 각각 6일과 13일에 상쾌환 팝업스토어에서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상쾌환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 전원에게 브랜드 굿즈를 증정하고 팝업스토어 내 샤워부스에서 공중에 날아다니는 공을 잡으면 상쾌환 제품 중 하나를 증정하는 ‘에어샤워 이벤트’, 주말마다 선착순으로 락커 키 뽑기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락커 복불복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 개인 SNS에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샷을 올리면 ‘상쾌환 샤워스튜디오’에서 인생네컷도 찍을 수 있다.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을 새롭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상쾌환은 환 타입의 ‘상쾌환’, 간편하게 짜먹을 수 있는 ‘상쾌환 스틱형’, 음료형태의 ‘상쾌환 부스터’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