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2기’ 모집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2기’ 모집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5.0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활동상 수상자는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아워홈
아워홈은 공식 홍보대사인 ‘판아워홈 1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워홈은 2일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주요 가정간편식(Home Meal Replacement, HMR)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후 다양한 아이디어를 온라인 SNS채널에 홍보하는 서포터즈다. 국내에 거주하며 SNS를 꾸준히 운영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 판아워홈 12기는 6월부터 11월까지 총 6개월간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구체적으로 ▲아워홈 HMR 신제품 평가 ▲식품트렌드 분석 ▲SNS 활성화방안 제안 ▲신메뉴 개발 관련 콘텐츠 제작 등 활동에 참여한다.

홍보대사가 되면 매월 아워홈 주요제품 및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대학생 MT, 동아리 행사 시 제품지원, 외식 매장방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 월별 우수활동자 및 팀에게 포상을 제공하며 활동종료 후 최우수활동상 수상자에게는 아워홈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아워홈 허승재 경영지원본부장은 “판아워홈 12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과 접점을 늘리고 아워홈 주력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대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포터즈 지원은 오는 21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