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의료원 유튜브 ‘씩씩TV’, 구독자 1만명 돌파
한림대의료원 유튜브 ‘씩씩TV’, 구독자 1만명 돌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5.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까지 감사 이벤트 진행
한림대의료원이 유튜브 채널  ‘씩씩TV’ 구독자 1만명 돌파를 기념, 오늘부터 17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림대의료원이 유튜브 채널 ‘씩씩TV’ 구독자 1만명 돌파를 기념 오늘(8일)부터 17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림대의료원은 건강에 대한 높아진 관심 속 넘쳐나는 의학정보 속에서 정확한 정보만을 전달하고자 2019년 12월 유튜브 채널 씩씩TV를 개설했다. 이후 한림대의료원 산하 5개 병원 의료진이 직접 출연해 질환 및 건강정보를 전달하며 국민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

채널 개설 후 지금까지 동영상 콘텐츠 164편을 제작했으며 전체 누적조회수는 225만회를 넘어섰다. 특히 족저근막염, 고혈압, 내성발톱에 관한 콘텐츠 등 5건은 10만 조회수를 초과했다. 또 의사와 함께 하는 홈트레이닝과 의료진의 생생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콘텐츠 등 다양하고 재밌는 콘텐츠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씩씩TV 영상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고 구글 폼을 통해 이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씩씩TV 커뮤니티 피드에 안내된 이벤트 공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