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병 중 영양, ‘인핸서’로 챙기세요”
“암투병 중 영양, ‘인핸서’로 챙기세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5.0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암환자용 균형영양식 ‘인핸서’ 2종 출시
뉴케어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암환자용 균형영양식인 ‘인핸서 오리지널’과 ‘인핸서 프로 1.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8일 암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인핸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암환자의 영양조절 및 공급에 도움을 주는 ‘인핸서 오리지널’과 ‘인핸서 프로 1.2’로 구성됐다.

지난해 6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암환자용 영양조제식품’ 식품유형을 신설함에 따라 새롭게 선보이는 암환자용 균형영양식이다. 암으로 인해 식욕부진과 체중감소가 있거나 항암치료 및 수술 전후 영양공급이 필요한 암환자들이 식사를 대체하거나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인핸서 오리지널’은 3대 영양소와 26종의 비타민·미네랄 등을 함유해 암환자의 식사대용 및 영양보충에 적합한 제품이다. 한 팩에 단백질 10g과 아르지닌 500mg, 오메가3 지방산(EPA 및 DHA) 70mg 등 암환자에게 꼭 필요한 면역강화 성분도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관리에 도움을 준다.

‘인핸서 프로 1.2’는 위절제술, 항암치료 등으로 인해 음식섭취량이 감소했거나 적은 용량을 원하는 환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단백질 15g과 오메가3 100mg 등 영양성분을 강화해 한 팩만으로 200kcal의 열량공급이 가능하다. 또 베타글루칸과 18가지 아미노산 등 더욱 풍부한 영양을 더했다.

이밖에도 대상웰라이프는 출시를 기념해 대상웰라이프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뉴케어 ‘인핸서’가 필요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제품 2종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기면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암환자는 투병 중 입맛을 잃는 경우가 많아 충분한 열량과 단백질 공급을 통한 영양관리가 중요하다”며 “뉴케어만의 균형 잡힌 맛과 영양설계를 담은 인핸서 2종이 환자들의 일상을 회복하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1995년 출시된 환자용 식품브랜드로서 한 팩에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및 무기질 등으로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병원과 약국을 포함해 온라인몰, 홈쇼핑, 주요 마트,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며 환자는 물론 일반인들의 균형영양식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