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은 출구 없는 미로…함께 외쳐요”
“마약은 출구 없는 미로…함께 외쳐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5.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성모병원 한창희 병원장, ‘NO EXIT’ 캠페인 동참
‘NO EXIT’ 마약 예방 캠페인에 참여한 한창희 병원장이 이미지 팻말을 들고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최근 마약 관련 사건사고 증가로 정부가 마약범죄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면서 사회 곳곳에서 마약 근절 캠페인 움직임이 일고 있다.

이 가운데 가톨릭대 의정부성모병원은 한창희 병원장이 마약 범죄 근절을 위한 ‘NO EXIT’ 마약 예방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NO EXIT 캠페인은 4월 26일부터 연말까지 경찰청에서 마약 범죄 근절을 위해 진행하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마약은 출구 없는 미로’라는 뜻의 ‘노 엑시트(NO EXIT)’ 이미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게시 후 후속 주자 2명을 지목하면 된다.

지목받지 않았더라도 누구나 자발적으로 경찰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캠페인 이미지를 내려받아 참여 가능하다. 현재 1호 참여자인 명예경찰(명예치안감) 배우 최불암 씨를 시작으로 유관기관장과 유명인들이 후속 주자로 지명 받아 캠페인에 참여 중이다.

한창희 병원장은 SNS 참여 후 캠페인 후속 주자로 김동근 의정부시장과 고덕근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장을 지목했다.

한창희 병원장은 “최근 마약 관련 사건사고가 증가하고 있는 이 시점에 이러한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의료기관으로서 마약 근절에 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