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네이처셋,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4종 출시
한독 네이처셋,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4종 출시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07.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 네이처셋
한독 네이처셋은 멀티케어 건강기능식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독 네이처셋은 17일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비닐코팅을 하지 않은 친환경패키지를 적용했다.

먼저 ‘네이처셋 면역플러스 비타민C 1000’은 하루 1정으로 비타민C 1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B군을 함유했다.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순도 99% 이상의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이처셋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눈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과학적으로 배합된 개별인정형 원료를 사용해 황반색소 밀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초임계 방식으로 추출한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네이처셋 스킨풀 콜라겐 비오틴’은 이너뷰티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피쉬콜라겐 펩타이드 3270mg를 함유했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고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비오틴 2000μg, 비타민A, 비타민 C, E가 포함됐다.

마지막으로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는 하루 한 캡슐로 유산균 100억 CFU를 보장한다.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는 특허 받은 4중 코팅기술을 적용한 유산균을 사용했다.

한독 컨슈머헬스 사업실 박하영 이사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소비자가 원하는 건강기능식품을 신뢰할 수 있는 품질로 개발해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이처셋 신제품은 한독 자사몰인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독몰에서는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최대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