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위장관 운동조절제 ‘제이부틴더블정’ 출시
태극제약, 위장관 운동조절제 ‘제이부틴더블정’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08.0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극제약이 기능성 소화불량 및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위한 위장관 운동조절제 ‘제이부틴더블정’을 출시했다.
태극제약이 기능성 소화불량 및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위한 위장관 운동조절제 ‘제이부틴더블정’을 출시했다.

태극제약은 2일 기능성 소화불량 및 과민성대장증후군을 위한 위장관 운동조절제 ‘제이부틴더블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이부틴더블정은 주성분 트리메부틴말레산염 함량(200mg)을 기존 자사 제품(제이부틴정)의 두 배로 높였다.

트리메부틴말레산염은 위장관 운동이 지나치게 활성화되거나 저하된 상태를 정상화하는 성분이다. 태극제약에 따르면 ▲기능성소화불량 ▲식도역류 ▲복통 ▲구역 ▲구토 등 위·십이지장염과 위·십이지장궤양 증상 및 습관성 구토, 변비, 설사 등 소아질환에도 효과가 있다.

또 분명한 병변이 없는데도 장의 상태가 좋지 않고 복통(배아픔), 복부 불쾌감과 함께 설사나 변비가 반복되는 과민성대장증후군에도 효과적이다.

태극제약 관계자는 “스트레스나 지나친 긴장을 안고 사는 수험생, 직장인들은 소화불량, 과민성대장증후군으로 이중고를 겪는 경우가 많은 편”이라며 “특히 여름철에는 복통, 설사, 변비 등 위장관 문제가 생기기 쉬운 만큼 문제가 생기면 불편함을 감내하지 말고 제이부틴더블정으로 치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부틴더블정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사용법은 1일 최대 3정을 식전에 복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