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처럼 국민건강 위해 귀 활짝 열겠습니다”
“베니처럼 국민건강 위해 귀 활짝 열겠습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08.1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토끼캐릭터 베니와 콜라보활동 전개
삼진제약이 토끼 캐릭터 ‘베니’와의 콜라보활동을 전개하며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사진은 서울시청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에서 대중에게 첫선을 보인 ‘위시래빗’.

삼진제약이 대중에게 친숙한 토끼 캐릭터 ‘베니’와의 콜라보로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삼진제약은 2020년 7월 고객이 ‘언제나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Wish you a healthy life’를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후 자사 운영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Market on J)’와 그밖의 유통 채널을 통해 ▲맞춤 건기식 올인원 팩 ‘하루엔진’ 시리즈 ▲효과 좋은 다이어트 ‘비컴핏’ ‘리턴핏’ ▲젤리타입 숙취해소제 ‘파티히어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아울러 2023년 토끼의 해를 시작으로 베니와 장기적인 콜라보를 계획,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구경선 작가가 만든 베니는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화면에서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까지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다. 청각·시각장애인인 구 작가는 한국의 헬렌켈러로 알려져 있으며 작품 활동으로 장애 인식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최근 삼진제약은 자신을 대신해 사람들 이야기를 많이 들으라는 작가의 염원이 담긴 ‘귀가 큰 토끼-베니’와 콜라보를 기획, ‘위시래빗’으로 재탄생시켜 브랜드의 가치를 적극 알리고 있다.

위시래빗은 최근 서울시청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에서 대중에게 첫선을 보였으며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23에서는 조형물과 이를 활용한 포토존 등을 설치해 시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삼진제약은 앞으로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 위시래빗 대형 조형물과 굿즈, 한정판 에디션 등을 선보이며 콜라보 활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삼진제약 최용주 대표이사는 “소통의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토끼 캐릭터 ‘베니’와 ‘위시헬씨’ 브랜드가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기쁜 마음”이라며 “향후 적극적인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위시헬씨 브랜드의 가치와 친근한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