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락, 2023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생애주기 유산균 라인업 선봬
듀오락, 2023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생애주기 유산균 라인업 선봬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10.0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락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듀오락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듀오락은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67회를 맞이한 코베 베이비페어는 출산·육아·교육 용품과 관련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육아 박람회로 10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듀오락 부스는 코엑스 A홀 D-30에 위치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듀오락은 임산부부터 신생아, 영유아, 어린이, 성인까지 생애주기 전반에 걸친 모든 유산균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신생아 유산균 ‘듀오락 듀오 디-드롭스’는 이번 베이비 페어의 주력 제품이다.

독일 뮌헨대와 함께 0~12개월의 신생아를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실시,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밖에도 아이들의 연령별 장내 미생물 환경과 균주별 성장 속도에 맞춰 과학적으로 배합한 듀오락의 생애주기 맞춤형 제품들을 소개한다.

또 듀오락은 베이비페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현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구매 수량과 상관없이 최대 30% 할인가로 판매한다. 제품 구매 시 성장기 어린이 맞춤형 ’듀오락 비타면역꾸미’ 샘플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 듀오락 제품 시식을 제공하며 듀오락몰 회원 가입 시 듀오락 제품 샘플도 증정한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마케팅본부 조재환 이사는 “최근 듀오락이 10년 연속 세계 수출 1위를 기록하는 데 이어 유산균의 본고장 덴마크에서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는 등 기념비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비롯해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듀오락의 성과를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오락은 전 세계 40여 개국에 ‘한국산 유산균’을 수출하고 있으며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브랜드다. 특히 유산균 본고장으로 알려진 덴마크에서는 시장 점유율 2위를 기록하는 등 한국산 유산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