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약국 전용 건기식 ‘일동 액상마그네슘’ 출시
일동제약, 약국 전용 건기식 ‘일동 액상마그네슘’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3.10.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이 약국 유통 전용 건강기능식품 ‘일동 액상마그네슘’을 출시했다.
일동제약이 약국 유통 전용 건강기능식품 ‘일동 액상마그네슘’을 출시했다.

일동제약은 10일 약국 유통 전용 건강기능식품인 ‘일동 액상마그네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동 액상마그네슘에는 신경 및 근육의 기능유지와 에너지 이용 등에 필요한 기능성 성분인 마그네슘이 흡수 빠른 액상 형태(액상 글루콘산 마그네슘 200mg)로 함유돼 있다. 또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 등에 필요한 아연과 같은 미네랄이 함께 들어 있다.

이밖에도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체내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2·B3(나이아신)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뼈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등이 포함돼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자체 조사 결과 약국 유통 채널에서 액상형 마그네슘의 점유율이 이전보다 크게 증가했다”며 “일동 액상마그네슘은 마그네슘·아연을 비롯한 미네랄과 비타민 B군 4종 및 비타민 D 등의 기능성 원료 외에도 아르기닌, 타우린과 같은 부원료가 골고루 함유돼 있으며 앰플 타입의 용기가 적용돼 휴대와 섭취가 편리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