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이너뷰티 브랜드 ‘디어퀸’ 신규 론칭
프롬바이오, 이너뷰티 브랜드 ‘디어퀸’ 신규 론칭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10.10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프롬바이오는 오늘(10일) 이너뷰티 브랜드 ‘디어퀸’을 새롭게 선보이며 전속모델로 김연아 씨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오늘(10일) 이너뷰티 브랜드 ‘디어퀸’을 새롭게 선보이며 전속모델로 김연아 씨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는 디어퀸을 대중에게 처음 선보이는 만큼 김연아 씨 특유의 건강한 이미지와 신뢰감이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김연아 씨와 함께한 TVC 영상에서는 프롬바이오의 첫 피부 건강기능식품 ‘디어퀸 콜라겐 스틱’의 강점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디어퀸 콜라겐 스틱의 주 기능성원료는 GPH가 함유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AG’로 피부 보습 및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손상 방지에 효과가 있다. 이 원료는 아미코젠의 다년간 연구개발을 통해 개별인정형 원료로 공식 인정받았다. 프롬바이오는 해당 원료에 대한 독점 공급계약을 마치고 제품개발에 힘써왔다.

GPH는 피부 콜라겐 세포와 동일한 구조의 콜라겐으로 콜라겐 흡수에 핵심역할을 하는 3종 아미노산 성분인 글리신, 프롤린, 하이드록시프롤린을 의미한다. 이 제품은 GPH 성분을 타사 대비 높은 함량인 32.9mg 함유했다.

특히 콜라겐 분해요소 제조방법, 콜라겐 트리펩타이드 고함량 함유 등 2개 관련 특허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 스노우벨벳 공법을 이용해 제조돼 입안 뭉침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디어퀸의 우수한 기술력과 김연아 씨의 이미지가 합쳐져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며 “향후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늘려 이너뷰티 시장을 선도하고 기업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디어퀸 콜라겐 스틱을 필두로 타정, 필름 등 다양한 형태의 이너뷰티 건기식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