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샘 걱정 제로”…한국P&G 팸퍼스, 통잠팬티 업그레이드 출시
“밤샘 걱정 제로”…한국P&G 팸퍼스, 통잠팬티 업그레이드 출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11.0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P&G 팸퍼스가 기존 제품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팸퍼스 통잠팬티’를 출시한다.
한국P&G 팸퍼스가 기존 제품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팸퍼스 통잠팬티’를 출시한다.

한국P&G 팸퍼스가 1일 기존 제품 대비 한층 업그레이드된 ‘팸퍼스 통잠팬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흡수력과 샘 방지 디자인이 적용된 밤 기저귀다. 혁신적인 기술력의 듀얼코어 흡수층이 최대 5회 분량의 소변을 흡수해준다. 소변이 기저귀에 닿으면 바로 흡수되는 팸퍼스 1초 흡수층TM도 적용돼 축축함으로 인한 피부자극걱정을 최소화해준다.

허리밴드와 다리밴드 및 코어 흡수존에 360도로 ‘3중 샘 방지’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의 뒤척임에도 소변이 뒤나 다리 사이로 새지 않게 돕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허리밴드도 길어져 보다 안정감 있는 착용감과 밤사이 소변이 위로 역류하는 것도 방지해 준다.

제품 패키지와 기저귀 겉면 디자인에는 뽀로로 캐릭터를 그려 넣어 아이들에게 즐거움도 선사한다.

팸퍼스 관계자는 “팸퍼스 통잠팬티는 강력한 흡수력과 3중 샘 방지 디자인으로 많은 부모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다”며 “팸퍼스 1초 흡수층TM과 기존 제품 대비 더욱 업그레이드된 통잠팬티로 기저귀 샘 걱정 없이 보송하고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