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하이푸 미용의료기기 ‘사이저’ 미국 FDA 승인
클래시스, 하이푸 미용의료기기 ‘사이저’ 미국 FDA 승인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11.0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시스가 최근 미국 FDA로부터 미용의료기기 '사이저'에 대해 승인을 획득했다
클래시스가 최근 미국 FDA로부터 미용의료기기 '사이저'에 대해 승인을 획득했다.

클래시스가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이하 FDA)으로부터 미용의료기기 '사이저(SCIZER)'에 대해 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사이저는 고강도집속초음파(하이푸, HIFU)를 이용해 복부둘레감소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BMI 지수 30kg/m2 이하, 복부지방 두께가 2.5cm 이상인 사람에게 시술했을 때 복부 둘레 평균 2cm 내외 감소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정식허가를 받았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클래시스 제품이 FDA 허가를 받은 건 이번이 처음”이라며 “클래시스의 하이푸 기술·품질과 인허가 역량을 미국시장에서도 인정받았다 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이푸 장비의 FDA 승인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주력제품인 슈링크(Ultraformer) 계열 허가도 계획대로 순항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클래시스는 하이푸, RF 등 피부미용의료기기를 개발·생산하는 기업이다. 전 세계 70여개국에 병의원용 피부미용의료기기를 판매하고 있다. 슈링크 계열 장비의 누적판매대수는 1만4000대에 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