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명성 높일 최고의 척추전문병원 만들 것”
“20년 명성 높일 최고의 척추전문병원 만들 것”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3.12.08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나누리병원, 제6대 임재현 병원장 취임
제6대 병원장 이·취임식에 참석한 내빈들이 한자리에 모여 병원 발전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 있다.

강남나누리병원은 제6대 병원장으로 임재현 병원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강남나누리병원은 6일 나누리병원 장일태 이사장, 나누리의료재단 김진욱 의료원장, 수원나누리병원 장지수 병원장, 강서나누리병원 주윤석 병원장, 주안나누리병원 김형진 병원장 등 나누리병원 원장단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6대 병원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나누리병원 장일태 이사장은 “먼저 지난 6년 동안 고생한 이광열 전임 병원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앞으로 임재현 병원장을 필두로 나누리병원의 근간이 되는 척추분야에서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를 지향하고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나누리병원 장일태 이사장이 임재현 병원장에게 임명패를 전달하고 있다. 

임재현 병원장은 강남나누리병원 2대·3대 병원장 역임 후 제6대 병원장에 다시 올랐다. 그는 나누리병원 창립 멤버로서 지난 20년간 나누리병원 척추센터의 발전을 이끌었다. 또 1997년 경추부 척추공 확장술 국내 도입 및 보급, 2003년 미니척추유합술 개발, 통증 없는 척추유합술(수술 후 경막외 무통치료) 개발 및 보급, 국내 단일 센터 척추유합술 최다 시행 등 척추분야의 선구자로서 많은 족적을 남겼다.

임재현 병원장은 “병원장으로서 어깨가 무겁지만 지난 20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해온 강남나누리병원의 의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최고의 척추전문병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취임사를 밝혔다.

앞서 제4대·5대 병원장으로 강남나누리병원을 이끌었던 관절센터 이광열 원장은 “강남나누리병원의 발전 동력은 환자들을 따듯하게 반기고 적극적으로 돌봐준 직원들”이라며 “현장에서 희로애락을 함께한 모든 직원에게 감사 인사 전하며 앞으로 강남나누리병원의 발전을 응원하겠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